아픈 등을 가라앉히는 방법 알아보기

아픈 등을 가라앉히는 방법 알아보기

아픈 등을 가라앉히는 방법 알아보기

요통으로 고생하면 좋은 벗이 된다.

이 고통을 겪고 있는 다른 사람들도 많이 있다.

이 기사는 다양한 고통스러운 증상들을 통해 역병을 앓고 있는 환자들을 돕기 위해 고안된 제안과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요통을 영원히 없애고, 멋지고 고통 없는 삶을 살 수 있다.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당신에게 알맞은 단단함이 있는 매트리스 위에서 잠을 자도록 하라.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등에 좋지 않다.

딱딱한 것이 선호되지만, 너무 딱딱한 것도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각 매트리스가 다르고 어떤 매트리스들은 다른 매트리스들보다 더 잘 당신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매장에서 시간을 갖고 매트리스들을 시험해 보십시오.

올바른 운동 루틴은 재활을 돕고 허리 부상과 그로 인한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요가에 참여하는 것은 당신의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근육의 긴장을 예방할 수 있다.

요통을 줄이는 또 다른 큰 운동원은 필라테스다.

이 프로그램은 당신의 코어를 강화시켜, 당신의 위 근육이 당신의 등을 받쳐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허리가 아프면 무릎과 엉덩이를 직각으로 구부리고 누워서 편하게 지내는 것도 한 방법이다.

이 위치는 등이 경험하는 스트레스를 줄여줄 것이다.

이것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으면, 여러분에게 맞는 것을 찾기 위해 다른 포지션으로 실험해 보십시오.

요통이 심하니? 일상 활동 중에 너무 많이 비틀지 마!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려서는 안 된다는 뜻이고, 집 청소할 거면 조심하라는 뜻이다.

어떤 스포츠에 참가하더라도 척추에 영향을 미치는 만큼 움직임을 인지하고 불편함이나 타이트함을 경험할 경우 즉시 속도를 늦추거나 멈춰야 한다.

정기적인 지압사 방문은 등을 조절하고 자세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허리 통증에 걸리기 쉬운 경우 도움이 된다.

심각한 허리통증은 작은 문제가 발생하는 대로 처리하면 종종 피할 수 있다.

사람들이 급하게 물건을 옮길 때, 그들은 종종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 물건을 들으려고 한다.

사람들은 이런 지름길을 매일 자주 이용한다.

물건을 들어올릴 때 가까이 있으면서 허리를 굽히지 말고 무릎을 굽혀라.

책상에 앉아 있는 긴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하는 것만으로도 등을 보호할 수 있다.

서서 몸을 스트레칭하는 것, 특히 다리가 등 근육을 스트레칭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생하는 압박 문제 때문에 부상과 요통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허리 수술은 통증을 완화시키거나 그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장애에 도움을 줄 것이다.

수술은 다른 모든 선택이 실패했을 때만 최후의 수단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허리가 아프고 수술을 받아야 하는 조건과 부상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용 가능한 많은 치료법들 중 어떤 것도 요통으로부터 완화를 찾지 못했다면, 지압사는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지압사는 그나 그가 당신의 문제의 근원과 범위를 결정한 후에 진단 영상을 찍고 치료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

결국 약간의 조정만 있으면 통증을 완화할 수 있을 것이다.

자세와 앉아 있는 자세를 잘 알아라.

등받이는 항상 곧고, 한쪽 발은 다른 쪽 발보다 약간 위로 하여 바닥에 단단히 붙이고, 한쪽 팔꿈치는 옆구리에 대고 타이핑을 할 때 옆구리에 대고 있어야 한다.

컴퓨터와의 거리를 조정하여 목을 편안한 직선 위치에 놓으십시오.

우리가 매일 차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차를 타는 것은 허리 통증의 흔한 원인이다.

핸들과 페달에 닿기 위해 적절히 조정되고 스트레칭할 필요가 없도록 좌석을 세워라.

허리 통증 치료법을 찾아보려면 지역 자연 식품, 전체론 또는 건강 식품 상점에 가십시오.

캡시쿰은 통증을 줄이기 위해 국소적으로 바르는 한방치료제다.

그냥 거기 누구한테 물어보면 도와줄 수 있을 거야.

이 글에서 분명히 알 수 있듯이 요통을 줄이기 위한 영리하고 유용한 방법들이 많이 있다.

안도하는 것은 시간이 좀 걸릴지 모르지만, 이러한 생각들을 여러분의 삶에 통합하는 것은 여러분의 고통의 수준을 낮추기 위한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

요통에 시달리지 않고 행복한 삶을 살 자격이 있으며, 이 글의 제안이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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