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이 당신을 너무 많이 걱정하게 하는가? 여기 몇 가지 유용한 팁이 있다!

불안이 당신을 너무 많이 걱정하게 하는가? 여기 몇 가지 유용한 팁이 있다!

불안이 당신을 너무 많이 걱정하게 하는가? 여기 몇 가지 유용한 팁이 있다!

불안은 모든 연령과 유형의 사람들을 괴롭히는 질환이다.

제대로 치료하지 않으면 쇠약해질 수 있는 심각한 질환이다.

여러분이 불안을 더 잘 대처하기 위해 어떤 선택을 해야 하는지 알아낼 수 있도록 뒤따르는 조언을 검토하라.

불안은 호흡에 지장을 주어 더 큰 스트레스와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지만, 신중한 기법으로 호흡을 다시 조절하는 작업을 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풀고 휴식을 촉진하기 위해 마시는 호흡마다 카운트를 사용해라.

더 나은 결과를 얻으려면, 호흡 조절 시 조용한 장소를 선택하도록 하라.

매일 긍정적인 확언으로 시작해라.

그날의 당신의 계획과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에 대해 말해라.

그런 다음,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라.

일기를 쓰다 일부 개인들은 그것들을 풀어줄 실행 가능한 방법이 없이 그들의 마음속에 쌓인 스트레스 받는 생각들을 가지고 있다.

생각을 일지나 일기에 담는 곳이 있을 때, 불안으로 이어지는 미래와 과거 사건을 생각하는 대신 현재에 일어나는 일을 더 잘 생각할 수 있게 된다.

하루의 많은 시간을 앉아서 보내지 마라.

직장에 앉아야 한다면 쉬는 시간에 일어나서 몸을 움직여라.

일어서기만 해도 피가 움직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집에 있을 때는 활동적으로 지내도록 해.

산책을 많이 하고 텔레비전 앞에만 앉지 마라.

휴식과 휴식이 필요한 반면, 너무 많은 휴식이 실제로 불안감을 조장할 수 있는 계단식 효과를 유발한다.

일기를 사용하면 밤에 잠을 자지 못하게 하는 레이싱 생각을 멈출 수 있다.

몇 분 동안 종이 한 장에 여러분의 걱정을 쏟아 부으면 여러분은 그것들을 풀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고, 그것들을 해결하기 위해 우주에 남겨둘 것이다.

필요할 때마다 쓰세요.

매일 여러분 자신을 위한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라.

이 연습은 당신이 집중력을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부정성과 불안감을 없애도록 도와준다.

시간을 건설적으로 쓰세요.

잠시 시간을 내어 스트레스 받는 감정의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당신이 바꿀 수 있는 것과 바꿀 수 없는 것으로 목록을 나누시오.

변경할 수 있는 항목에 집중하고 변경할 수 없는 항목은 무시하도록 하십시오.

오늘을 위해, 현재를 위해 사는 것에 집중하라.

불안한 사람들이 빠져드는 나쁜 습관은 과거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거나 미래에 대해 집착이다.

이것은 당신을 걱정하게 하고 압도하게 할 것이고 그것은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현재를 생각함으로써 불안을 줄이고 다른 것은 고려하지 말라.

불안감을 줄일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원하십니까? 웃거나 웃는 것은 불안을 극복하는 건강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당신이 행복하고 감사할 많은 것을 찾고 있는지 확인하라.

불안감이 엄습할 때, 기분이 나아지기 위해 재미있는 것을 비웃도록 하라.

불안감을 다스리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무엇이 불안감을 유발하는지 배우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일할 때 더 스트레스를 받는 것처럼 보이나? 이 경우 다른 영역 또는 작업에 재할당하도록 시도하십시오.

무엇이 당신을 불안하게 만드는지 알아냄으로써, 당신은 불안 없는 하루를 향해 일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에서 배운 모든 것을 가지고, 여러분은 아마도 걱정을 직면하는 것에 대해 조금 더 자신감을 느끼고 있을 것이다.

아무도 불안이 그들을 혼자 소비하게 놔둘 자격이 없다.

더 행복하고 덜 불안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많은 형태의 도움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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