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축구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한 팁과 요령

미식축구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한 팁과 요령

미식축구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한 팁과 요령

축구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으세요? 더 나은 축구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한가? 너희 학교 팀에서 좋은 선수가 되고 싶니? 이 기사의 정보를 사용하여 자신이 더 나은 선수가 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축구는 팀워크가 전부라는 것을 명심해라.

팀의 지원을 받게 될 것이고, 그들을 지원해야 한다.

공을 독차지하려고 하지 마라.

너는 네 팀을 응원하고 상대 팀을 이기려고 노력해야 해.

당신의 팀 동료들에게 관심을 가져라.

팀원들도 너와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너는 그들을 존중해야 한다.

당신이 그들에게서 받은 입력은 당신이 다른 팀을 스컹크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

그것을 위해 특별히 연습함으로써 민첩성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

민첩성은 현장에서 당신을 돕는다.

이것은 태클 당하면서 돌아다니는 것뿐만 아니라 잡히는 것을 돕는다.

타이어 주행, 점프 로핑 및 셔플 드릴과 같은 측면의 신속성을 높이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당신의 식이요법이 정해지면, 끝까지 따라라.

당신은 운동 루틴을 시작하고 다음 주에 그것을 바꾸고 싶지 않다.

일주일에 몇 번 정도 퀄리티 루틴을 해야 운동이 도움이 된다.

자신을 멈추지 말고 새로운 일과를 반복해서 시작하라.

수신기 또는 러닝백으로 재생하는 경우 뻣뻣한 팔 기법을 사용하십시오.

뻣뻣한 팔은 당신의 상대를 막을 수 있고 그것은 당신에게 여분의 시간과 야드를 줄 수 있다.

팔을 쭉 뻗으면 돼

필드골을 넣는 것은 팀의 득점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네 번째 다운 상황에 처했을 때, 필드골을 넣도록 하라.

만약 당신의 키커가 골을 넣을 수 있다면, 그것을 해라.

필드 포인트는 팀의 점수에 3점을 더한다.

셔틀 런은 지구력과 체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빠른 정지까지 오는 능력을 향상시킬 것이다.

골라인에서 출발하여 10야드 라인을 달리고 두드린다.

그러면 역주행해서 다시 두드려야죠.

매일 최대 물리적 용량까지 이 작업을 수행하고 시간 경과에 따른 개선 사항을 기록할 수 있도록 결과를 기록하십시오.

젖은 공을 잡을 때는 기술이 중요하다.

발을 공의 방향으로 향하게 할 때 미끄러지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통제력을 준다.

엉덩이와 가슴을 같은 위치에 놓아라.

공의 양쪽에 손을 올려라, 앞쪽에 가까이.

수신기 자세를 하고 있다면 아주 빨리 해야 한다.

속도를 높이는 연습을 위해 러닝 영역을 설정하십시오.

두 개의 콘을 약 10야드 간격으로 놓아라.

가능한 한 빨리 원뿔 사이를 질주하고 시간을 추적한다.

그럼 전번에 이길 수 있는 목표를 세워라.

이런 식으로 전력질주하는 것은 정말로 이륙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제 축구 경기에 대해 조금 더 알게 되셨군요.

이 기사는 축구 전문가들의 최고의 조언들을 모아 놓은 것이다.

당신이 이 정보를 현장에서 사용하기 시작할 때, 당신의 코치와 팀 동료들은 당신의 새로운 재능에 감명을 받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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