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바치기: 훌륭한 축구 게임 하기

모든 것을 바치기: 훌륭한 축구 게임 하기

모든 것을 바치기: 훌륭한 축구 게임 하기

많은 사람들이 축구를 좋아한다.

왈가왈부할 필요 없어.

처음에는 단순해 보이지만 오히려 복잡하다.

만약 여러분이 이 스포츠에 대해 궁금하거나 더 나은 선수가 되고 싶다면, 축구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안전 장비 없이 놀지 마라.

부상 위험이 너무 크다.

올바른 기어를 착용하지 않은 경우 게임을 하지 마십시오.

다른 심각한 부상들 중에서 축구를 하는 사람들이 마비되었다.

이런 잠재적인 상황들 중 어떤 것도 당신이 다시는 축구를 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마치 슈퍼볼에 출전하는 것처럼 각 연극에 전력을 다해야 한다.

때때로 단순히 기계적으로 플레이하는 선수들이 있다.

이로 인해 중요한 기회를 놓치게 되고, 이는 후회로 이어진다.

매 경기마다 최선을 다함으로써, 여러분은 결코 여러분의 행동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고 여러분의 팀은 항상 여러분의 노력에 감사할 것이다.

웨이트 트레이닝은 축구 선수들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의 축구 경기를 돕기 위해 특별히 맞춘 1년 라운드 웨이트 트레이닝 요법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속도와 힘을 얻기 위해 무거운 역기와 기본 리프트를 사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숙련되고 승리하는 선수가 되고 싶다면, 이런 종류의 운동은 필수적이다.

좋은 직업윤리는 당신이 현장에서 더 많은 시간을 갖도록 도와줄 것이다.

타고난 재능은 도움이 되지만, 직업윤리는 당신을 훌륭한 선수로 만든다.

타고난 재능은 있지만 게으른 선수보다 추진력과 결단력을 제공하는 선수가 더 낫다.

키커들이 골을 넣는 것은 중요하며, 50야드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공을 멀리 찰 수 있으려면, 키커는 운동 루틴에 다리 강화 운동을 포함시켜야 할 것이다.

또한 편안하게 롱킥을 하기 위해서는 유연성에 힘써야 한다.

다양한 영역에서 유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하루에 여러 번 스트레칭하는 데 최선을 다하십시오.

다른 선수들이 더 날씬해지려고 노력하는 반면, 축구 선수들은 경기를 위해 체구와 근육량을 요구한다.

음식을 많이 먹는 것은 도움이 되지만 현명하게 먹는 것이 더 중요하다.

식단에 칼로리를 더하되 건강에 좋지 않은 지방은 피하라.

올리브오일, 통곡물 파스타, 콩고물을 바르게 먹도록 하라.

팀워크를 기억하라.

NFL 스타가 되고 싶다면 팀을 기억하기가 항상 쉬운 것은 아니지만, 반드시 기억해야 한다.

승리는 선수 개개인이 아닌 팀이 이뤄진다.

훌륭한 프로 선수가 되기 위해서는 팀 동료들에게 의지하여 당신의 게임을 공동의 목표인 승부로 끌어올리도록 도와야 한다.

어깨 패드는 축구 선수의 보호복에 필수적인 부분이다.

어깨 패드가 제대로 맞아야 한다.

그들은 제자리에 있어야 하고, 건강한 상태여야 한다.

당신은 그들이 경기 중에 강한 안타로 인해 깨지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그 때 당신에게 부상을 입히거나 나중에 더 많은 부상을 입힐 수 있기 때문이다.

대학에서 미식축구를 할 생각이야? 비디오로 직접 찍으십시오.

얼마나 다재다능하고 빠른지 보여주는 클립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이 얼마나 다재다능한지를 보여주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이 포함시켜라.

만약 당신이 축구 장학금을 받고 대학에 지원한다면, 입학전형에게 경기장에서의 당신의 활약상을 담은 비디오를 보내라.

당신이 원하는 수준의 축구를 제공하는 많은 학교에 지원하라.

만약 여러분이 대학을 선택하게 된다면, 훌륭한 교육 기회를 가진 대학을 선택하라.

너는 이제 축구의 다양한 측면에 대해 훨씬 더 잘 알고 있다.

이제 여러분은 더 열정적인 관람객이 될 수 있는 통찰력을 갖게 되었고, 심지어 이 지식을 스포츠를 직접 하는 데 적용할 수도 있게 되었다.

어디에 앉든 경기가 더 즐거워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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