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정보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정보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정보

우리가 삶에서 가꾸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관계는 기억하는 우리의 능력에 크게 의존한다.

기억력 상실을 줄이거나 예방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기억력을 높이고 마음을 튼튼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계속 배워라.

당신의 정신력에 도전하는 게임은 기억력 향상을 위한 훌륭한 도구다.

이것은 육체적인 운동이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작용한다.

여러분의 마음을 건강한 도전에 자주 대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것을 강화시켜, 궁극적으로 여러분의 집중력과 기억력을 향상시켜 줄 것이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최고의 게임들에는 크로스워드 퍼즐, 단어 검색, 그리고 두뇌 티저가 있다.

이럴 경우 업무나 공부 시간 동안 매 시간 5-15분 정도 휴식을 취하여 마음의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을 주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배우고 있는 것을 흡수할 수 있는 마음의 능력이 향상될 것이다.

기억하기 힘들면 메모를 해야 한다.

휴대폰이나 컴퓨터 근처와 같이 여러분이 가장 잘 보는 곳에 그것들을 놓아라.

간단하고 효과적이며 끈적끈적한 노트는 건망증에 대처하기 쉬운 해결책이다.

그러한 불쾌하거나 부정적인 생각을 잃는 것은 사람의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거나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사람들은 기억력이 저하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 과학적으로 증명되었다.

당신의 삶의 긴장을 완화시키는 것에 대해 의사와 이야기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뇌는 근육과 비슷하다.

운동을 자주 하지 않으면 약해질 수 있다.

연구는 퍼즐이 노화를 막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운동은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부분이다.

운동은 혈류를 증가시키고 뇌를 포함한 몸의 모든 부분에 산소를 공급한다.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기억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운동은 또한 당뇨병과 같이 기억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쇠약해지는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사회적 활동은 당신의 기억력을 최적화하는데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더 행복해지고 더 기민해질 거야.

만약 당신이 혼자 혹은 우울하다고 느낀다면, 당신의 마음은 그렇게 자극받지 않고, 당신의 뇌는 필요한 운동을 하지 못한다.

친구들과 자극적인 대화를 나눌 때, 이것은 여러분의 마음을 강하게 유지시켜주고 기억력을 향상시켜준다.

당신이 노래나 유머러스한 구절과 연관지어 생각한다면 사물을 기억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정보를 당신을 웃게 하는 것과 연관시킨다면, 필요할 때 그것을 회수하는 것이 훨씬 쉬울 것이다.

외우고 싶은 정보와 이미 보유하고 있는 정보를 연관시키는 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격자 안의 어떤 주어진 사실이 장기 메모리에 저장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지게 하는 정보 격자를 확립한다.

게다가, 이 관계 운동은 당신의 암기 과정을 빠르게 할 수 있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역 도서관에 가서 책을 구하십시오.

이 주제에 관한 많은 권위자들은 기억력을 기르기 위해 따라야 할 유용한 조언들로 채워진 책들을 출판했다.

규칙적인 운동은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훌륭한 전략이다.

매일 약간의 운동을 하면 놀라운 일을 할 수 있다.

벼락치기는 공부하기에 매우 좋지 않은 방법이며 피해야 한다.

기억해야 하는 정보를 학습하는 데 몇 번의 짧은 학습 세션을 보내십시오.

모든 것을 한꺼번에 배우려고 하지 마라.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압도할 수 있고, 당신은 거의 모든 것을 잊을 수 있다.

여러분의 두뇌가 공부에 익숙해지도록 하기 위해 규칙적인 짧은 세션을 위해 앉으세요.

비록 당신이 바보같은 작은 정보들을 잊어버리는 것에서 약간의 즐거움을 얻지만, 그것은 당신이 정말로 기억하지 못하는 것을 발견했을 때 곧 좌절감을 야기할 수 있다.

이러한 사소한 예들은 기억의 소멸의 시작일 수도 있다.

여기에 여러분이 소중히 여기는 중요한 기억들을 사용하고 간직하기 위해 배운 조언을 넣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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